서브비주얼 이미지

뉴스

제목 [이투데이] 다산씨앤텍, '화장품 브랜드 네이밍 아이디어 공모전' 개최
작성일자 2019-12-03



다산씨엔텍은 새로운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'화장품 브랜드 네이밍 아이디어 공모전’을 개최한다고 밝혔다.

이번 공모전 주제는 ‘화장품 브랜드 네이밍 아이디어’를 제시하는 것. 제품 라인 및 주원료 컨셉을 자유 선정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표현할 수 있는 쉽고 참신한 ‘브랜드 네이밍’을 제안하는 것이다.

다양한 아이디어들은 다산씨엔텍의 내부 심사위원단이 창의성, 활용성, 파급성 등을 기준으로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최종 수상자를 선정한다. 대상 1명, 최우수상 1명, 우수상 1명 등 총 3명을 선발하며, 총 600만 원의 상금을 제공한다.

다산씨엔텍 관계자는 “이번 공모전을 통해 예비 마케터를 꿈꾸는 모두에게 아이디어를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”한다면서, “공모전을 통해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네이밍 아이디어 발굴에 큰 도움이 될 것”이라고 전했다.

다산씨엔텍의 네이밍 아이디어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, 12월 30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.

한편, 지난 2011년 설립한 다산씨엔텍은 줄기세포연구소, 제형연구소, 피부임상센터의 R&D 중앙연구소를 토대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우수한 연구진을 보유하고 있으며, 지난 2014년 ISO9001, ISO14001, ISO22716 국제 규격 인증과 최근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‘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(CGMP)’ 적합 인증을 획득했다.


이원주 기자 gigo@etoday.co.kr
<저작권자 ⓒ 이투데이 무단전재/재배포 금지>







TOP